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진 아내 류이서 외모 나이 직업 프로필 (+항공사 직책)
    이슈 2020. 9. 28. 17:09
    반응형

    요즘 가수 전진과 결혼한 아내 류이서 씨에 대해서 관심이 높습니다. 원조 아이돌이라고 할 수 있는 신화의 멤버 전진의 마음을 훔친 사람은 누굴까, 어쩌면 당연한 궁금증일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전진 아내 류이서 씨에 대해서는 많은 정보가 공개돼 있지 않은데요. 그래서인지 '동상이몽2'에서 류이서 씨가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번 소식과 함께 전진과 류이서 씨의 신혼이야기, 나이 직업 등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전진 아내 류이서 최초 공개

    전진은 2020년 기준 데뷔 23년차를 맞은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 출신의 가수입니다. HOT와 더불어 원조 아이돌의 대명사로 꼽히는 인물이죠.

    그렇게 40살이 될 때까지 결혼에는 관심이 없어 보이던 전진이 지난 5월 결혼 소식을 발표했고, 최근에 혼인신고까지 모두 마쳤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대체 아내 류이서가 누구냐, 라는 궁금증이 쏟아졌습니다.

     

     


    전진은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한 아내 류이서 씨를 향해 "아내는 걸어다니는 천사"라고 소개하며 사랑꾼다운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아내 류이서 씨는 역대급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사실 전진은 철부지의 모습이 다분한 40살 아저씨이기도 한데, 이런 철부지 남편을 단번에 휘어잡으면서 단아한 이미지와 다른 생활형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최장수 아이돌 전진을 완벽하게 조련한다고 해서 방송가에서는 '조련의 여왕'으로도 불렸다고 하네요.

     


    전진 류이서 결혼 스토리

    전진은 아내 류이서와의 첫 만남에서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퍼부었고, 심지어는 사귀기 전부터 "결혼해서 빨리 아기 낳자'라는 폭단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고 합니다.

    '후진 없이 전진만 하는' 전진 다운 모습이긴 했지만 류이서 씨에게는 상당한 고민의 지점이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결국 전진의 구애에서 진정성을 느껴서 결혼에 골인하게 됐고, 전진은 여전히 '아내 껌딱지'라는 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류이서 나이 직업

    전진 아내 류이서 씨는 전진과는 3살 연하로 1983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직업은 국내 항공사 승무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대한항공인지 아시아나항공인지 등에 대한 관심이 일기도 했는데요. 정확히 어느 항공사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다만 항공사에서 직책은 관리자급인 것 정도로만 전해지고 있습니다.

    전진은 한때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100일 처분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이제는 술에 취한 게 아니라 아내에 취해서 지내는 모습이 참 보기좋네요. 예쁜 신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전진 프로필


    본명 : 박충재 (朴忠裁, Park Choong Jae)
    출생 : 1980년 8월 19일 (40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밀양 박씨
    신체 : 183cm, 75kg, B형(Rh-)
    가족 : 아버지: 찰리 박, 어머니: 박화순, 여동생
    배우자 : 류이서 (1983년생) (2020년 결혼)
    학력
    성일초등학교 (졸업)
    동북중학교 (졸업)
    오금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 학사)
    종교 : 불교(추정)
    소속사 : 신화컴퍼니, 씨아이ENT
    소속 그룹 : 신화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
    데뷔 : 1998년 신화 정규 1집 해결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