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신혜 리즈 이혼 남편들 프로필
    이슈 2020. 9. 26. 15:32
    반응형

    요즘 황신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출연하면서 황신혜 나이, 리즈 등의 키워드가 많이 검색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최근 단연 주목받고 있는 것은 배우 김용건과 '우다사 시즌3'에 함께 출연하면서부터인데요. 일각에서는 나이 차이가 20살이 넘는 사람을 커플로 출연시키는 것은 여성을 차별하는 것 아니냐는 비판적인 시각을 내놓고도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재미있는 케미를 보여주면서 제작진의 의도는 어느 정도 성공했다는 평도 받고 있습니다.

    황신혜는 올해 57살로, 이제 환갑을 앞두고 있는데요. 지금도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외모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지만, 리즈 시절에는 정말이지 대단한 인기를 끌었던 여배우였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두 번의 이혼을 겪는 아픔의 시간을 보내기도 해야 했는데요. 배우 황신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황신혜 김용건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황신혜는 최근 김용건과 함께 '우다사'에 출연해 싱글로 살아온 시절에 대한 인생사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황신혜는 싱글로 지낸지 15년, 김용건은 20년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황신혜가 "남자들은 대부분 재혼 금방 하더라"고 말하자, 김용건은 "나한테는 그렇게 기회가 안 닿았다. 쉽지가 않았다. 그러다 보니까 혼자 생활에 익숙해진 거 같다. 그냥 재밌고 건강하게 살아야겠다는 것뿐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캠핑카에서 첫날밤을 보낸 다음 날 김용건은 자신보다 늦게 일어난 황신혜에게 다정하게 "우리 신혜 잘 잤냐"며 아침 인사를 건넸는데요. 하지만 황신혜는 "잘 못 잤다. 이를 엄청 갈더라. 여자를 옆에 두고 어떻게 그렇게 잘 자냐"며 눈치를 줬습니다. 그러자 김용건은 "오히려 더 조심한다. 오래오래 볼 건데 뭘 서두르냐"며 특유의 입담을 자랑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우리 신혜', '우리 건 오빠'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이름 아침부터 커플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방송 초기만 하더라도 남녀 등장인물의 나이차가 20살이 넘다 보니, 아무리 가상 연애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도 '이건 사기극 아니냐' '여자를 차별하는 것이냐' '차라리 아들 하정우랑 연상연하가 낫겠다' 등등의 반응을 보였지만, 황신혜는 특유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예능에도 일가견이 있다는 점을 증명했습니다.

     


    황신혜 나이

    황신혜는 1963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1983년 MBC 공채 탤런트 16기로 데뷔했는데요, 1980년대에는 컴퓨터 미인으로 불릴 정도로 외모를 뽐냈습니다.

    당시에는 원미경, 이미숙 등 쟁쟁한 여배우들이 많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대표적인 미인으로는 황신혜가 꼽혔습니다.

     


    1990년대에는 유동근과 드라마 '애인'을 통해 사회적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황신혜 머리핀, 황신혜 화장품 황신혜 가방 등이 유행을 탈 정도였습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도 신성우와 함께 드라마 '위기의 남자'로 시청률 30%를 기록하며 저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름 자체가 경쟁력이라는 평가를 받던 시기였습니다.

     


    황신혜 리즈

    황신혜는 데뷔 이후에 드라마, 영화 등을 넘나들며 주연급으로 활동했는데요.  황신혜의 리즈 시절을 상징하는 작품으로는 '기쁜우리 젊은 날'을 꼽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대배우로 평가받는 안성기의 젊었을 적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황신혜는 자기 관리가 뛰어난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40대에 비키니 화보를 찍을 정도가 되려면 어느 정도 노력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인물이 황신혜인데요. 잠을 줄여서라도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며 체력 관리를 하는 인물로도 유명합니다.

     

     


    황신혜 이혼

    황신혜는 아름다운 외모로 화려한 삶을 잘 살았을 것만 같지만, 개인사를 보면 아픔이 많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황신혜의 첫 번째 남편은 에스콰이어 사장 아들인 이정 씨였습니다. 황신혜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1987년에 결혼 발표를 하며 대중을 놀라게 했지만, 두 사람의 결혼은 고작 9개월만에 파경을 맞게 됩니다.

     


    이후 황신혜는 3살 연하 사업가와 1998년 재혼해 이듬해 딸 이진이를 출산했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 같았지만, 결혼 7년 만에 다시금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의 이유로는 남편 사업 부진을 통한 경제적인 문제, 남편의 잦은 해외 출장 등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혼 당시 위자료를 전혀 받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런 황신혜에게 시아버지가 아파트 한 채를 사줬다고 하네요.

    한때 포털에는 황신혜 남편 사별이라는 내용이 돌기도 했는데요. 이건 사실과 다릅니다. 2번의 결혼과 2번의 이혼을 했고, 2번째 이혼 뒤에는 줄곧 싱글로 지내왔습니다.

     


    황신혜 프로필 

    본명 : 황정만
    출생 : 1963년 4월 16일 (57세)
    경기도 인천시 (현 인천광역시 중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6cm, 48kg, A형
    학력 
    인천신흥초등학교 (졸업)
    인천여자중학교 (졸업)
    인일여자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중퇴)
    가족
    아버지 황성칠[1], 어머니 박재은,
    남동생 황정언, 여동생 황정혜,
    딸 이진이
    데뷔 :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

     

     

    황정음 이혼 이유 결혼 남편 이영돈

    배우 황정음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하면서 관심을 받았는데요, 결혼 4년만에 파경을 맞게 됐습니다. 황정음의 결혼과 남�

    into-the-issue.tistory.com

     

    양정아 이혼 나이 아들 김승수

    배우 양정아 기억하시나요? 요즘 10대 20대들 사이에서는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3040들에게는 청춘 스타로 기억되는 배우입니다. 예쁘기도 예뻤고, 연기력도 안정적이고 흡입력이 있다는

    into-the-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