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짜사나이 로건 정은주 나이 경력 프로필
    이슈 2020. 10. 13. 11:36
    반응형

    가짜사나이2기 교관들의 성추문 이슈가 연이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이근 대위의 성추행 확정 판결이 논란이 된 직후에 이번에는 가짜사나이2기 교관 로건과 정은주의 성추문 의혹이 터졌습니다. 

    의혹을 제기한 인물은 폭로 전문 유튜버 정배우인데요. 정배우는 로건과 정은주가 상습적으로 불법 퇴폐 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을 제기해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정은주가 불법 업소에 출입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주장하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이근에 이어 로건 정은주까지 연이어 성추행 성추문 의혹의 중심에 서면서 논란은 더 확산하는 모습입니다. 가짜사나이 로건과 정은주의 이번 성추문 이슈와 더불어 두 사람이 어떤 인물인지 나이 경력 프로필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불법 퇴폐업소를 상습적으로 드나들었다는 것은 상습 성매매를 했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부분이어서 논란은 더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근 대위에 이어 로건, 정은주까지. 만약 제기된 의혹이 사실이라면 가짜사나이 교관들은 정말이지 윤리 의식 수준은 형편없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정배우 로건 정은주 성매매 폭로 예고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 정은주에 대한 폭로를 예고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배우는 2020년 10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배우는 “증거 체크 끝났다”며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에 많이 다녔다. 옛날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1년 반 동안 사귄 전 여자친구가 제보를 해줬고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을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했다”며 “일반인인데 정말 화가 많이 난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정배우는 “이런 분들은 1년에 한두 번 나올까 말까다.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받았다고 한다”며 “지금 인터뷰 촬영 마쳤고 편집 중이며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소라넷 초대남 짓거리 실체 

    소라넷 초대남은 한때 사회적으로 굉장한 물의를 일으켰던 불법 성인 사이트였습니다. 예를 들어 소라넷의 유부녀들이 만든 그룹에서 유부남 남성들을 초대해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방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꽤나 사회전반을 들썩이게 만들었었습니다. 

    당시 남편이 소라넷 초대남 경험을 확인했다는 이유로 이혼 상담을 하는 경우도 많았던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로건과 정은주가 이런 것까지 했다는 것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퇴폐적인 '짓'을 했다는 것이고, 그래서 정배우는 '소라넷 초대남 짓거리'라는 과격한 표현을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은주 불법업소 출입 증거 

     

    정배우는 예고했던 것처럼 10월 13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정배우는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가 폭로를 하신다고 제보를 주셨는데 충격적이었다. 정은주 씨는 UDT 대원들과 함께 불법 퇴폐업소를 다니며 '초대남'이라는 이상한 행동까지 해온 것으로 밝혀졌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제보자가 개인정보 공개까지 하면서 제보를 해줬다. 그 이유는 제보에 대해 모든 것을 걸고 거짓말이 한치도 없으며 거짓말이 있을 시 고소와 신상이 퍼지는 것을 감안하겠다는 뜻이라고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밝힌 제모자 임 모 씨는 "그 당시에 너무 화가 났다. 이 캡처본을 처음에는 소방청 사이트에 올리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소방관으로 일하고 있는 정은주에게 타격을 주기 위해 그런 생각까지 했었다는 것인데요. 이어 "가족들이 뭐 그렇게까지 하냐고 해서 갖고 있으려고 했는데 요즘 정은주가 방송에 계속나와서 계속 생각나고 다시 화나서 제보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임 씨는 정은주와 교제중일 때 정은주의 휴대전화 화면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화면은 정은주와 로건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라고 합니다. 해당 카톡에서는 '퇴폐가 답인가?' '원나잇 몇 번 해보니까 퇴폐 돈 아까워서 못 가겠다" 등의 선정적인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로건 아내 "진위 여부 확인할 것" 

    로건에 대한 폭로 예고가 나온 것과 관련해 로건의 아내가 입장을 내놔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로건의 아내는 10월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를 통해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다”며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나지 않은 상태에서 내게 댓글로 ‘유산 가자’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로건의 아내는 현재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녀는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며 “나 역시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가짜사나이는 인기가 높은 만큼 논란도 상당한 모습입니다. 여러 의혹과 구설이 잇따르고 있는데요. 이게 하나같이 파급력이 큰 이슈들이어서 관심은 관심대로 받고, 논란은 논란대로 커지는 것 같네요. 

    당장 이근 대위만 하더라도 200만원 빚투에 이어서 이번에는 200만원 성추행 벌금형을 받았다는 점이 공개되면서 한바탕 난리가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여기에 로건 정은주까지 의혹을, 그것도 대형 성매매 의혹의 중심에 서면서 논란은 더 커지는 모습입니다. 

     

     

    로건 프로필 

    본명 : 김준영 
    출생 : 1984년생 (36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2cm, 75~95kg 
    가족 : 아내 
    구독자 : 24.9만명
    병역 :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중사 전역 (55기)

     

     

    정은주 프로필

    이름 : 정은주
    국적 : 대한민국
    병역 :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전 여자친구의 카톡 폭로를 통해 성추문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정은주는 UDT 출신으로 해중대, 공중대 등에서 8년 동안 복무한 베테랑으로 평가받았습니다.

    현재 전남 순천소방서 산악구조대에서 소방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가짜사나이 2기 교관으로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하지만,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정은주가 불법 퇴폐업소를 상습적으로 출입했다고 폭로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