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텔라 가영 논란 결혼 나이 국악고 남동생
    이슈 2020. 10. 9. 18:01
    반응형

    요즘 걸그룹 스텔라의 전 리더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가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과거 노출 과다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이게 또 어쩌다 보니 논란으로 번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 소속사 대표가 강요하지 않았다고 강하게 부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스텔라 출신의 가영은 사실 배우를 하기 위해 소속사에 들어갔다가 걸그룹으로 데뷔를 한 케이스입니다. 스텔라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얻긴했지만, 나름의 상처가 남았고, 현재는 배우로서 자신의 영역을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스텔라 출신의 배우, 가영의 나이 학력 결혼 등의 정보를 모두 짚어보겠습니다.

     

     

     

     

     

     


    스텔라 가영 노출 논란

    스텔라 출신의 배우 가영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게 된 것은 예능 '미쓰백'에 출연해 과거 심경을 고백한 것이 계기가 됐습니다. 

    '미쓰백'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재능은 있지만 무대에서 보기 힘든 아이돌들의 부활을 돕는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인데요. 가수 백지영이 전면에 나섰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영은 "사실 무대에서 멤버들, 팬 분들과 행복했던 시간도 많았지만 너무 힘들었던 시간도 많아서 계약이 끝나고 다시는 안 해야지 일부러 외면하고 살았는데 나는 여전히 노래를 좋아하고 무대를 좋아하는 사람이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이 아닌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으로 무대를 섰었는데 어쩌면 무대 위에서 내가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가영은 특히 스텔라 활동 시절에 대해 "다시 그때의 이야기를 하면 자극적인 사진들이 올라오고 멤버들에게도 힘들었던 기억이 떠오를 것 같아서 상처가 될까봐 조심스럽기도 했는데, 한편으로는 우리 멤버들이 왜 그랬는지를 사실대로 말하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그러면서 "내가 어떤 이야기를 해도 좋게 볼 분들은 좋게 볼 것이고, 나쁘게 볼 분들은 나쁘게 보실테니 누군가에게 이해를 받고자 이야기한 건 아니다. 그냥 이제는 솔직하게 털어놓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영은 청순 콘셉트가 반응이 없자, 소속사의 의지로 수위 높은 섹시 콘셉트의 활동을 하게 됐다고 밝혀서 충격을 안겼는데요. 가영은 "곡 촬영장에 갔는데 갑자기 수영복 의상으로 바뀌어 못 입는다고 했더니 (대표가) 찍어보고 이상하면 안 내보낸다고 했는데 그 사진이 나갔다"라고 활동 당시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렇게 7년 계약기간을 다 채우고 탈퇴했다"면서 활동하는 동안 1000만원 정도를 받았다고 설명했는데요. 이를 듣던 백지영은 "돈도 안 줬어? 아 짜증나"라며 울분을 토했습니다

     

     

     


    소속사 전 대표 "사실과 다른 방송 유감"

    이같은 가영의 고백이 방송에 나가자 당장 논란으로 번지는 모습입니다. 소속사 당시 대표가 즉각 반박하고 나섰기 때문인데요.

    스텔라 가영의 전 소속사 대표였던 최 모 씨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손익분기점 를 못넘겼는데도 어려운 회사 사정에도 조금씩이라도 정산 해줬다.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노력했다. 그리고 SNS에 다른 제품을 게재해 벌어진 소송건이 있었다. 이로 인해 심각한 경영난에 부딪혔다. 멤버들에게 문제 법적문제 삼을수 있었으나 같이 고생한 마음에 이도 묵인 하고 갔는데 유감스럽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문제가 되는 전 소속사의 사실 관계 확인도 없이 방송을 만든 것이 유감스럽다. 지속 적으로 사실과 다른 부분을 일방적인 한 사람의 의견만 듣고 방송을 이어간다면 법적 조치 취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가영 나이 프로필

    본명 : 김가영 (金佳英)
    출생 : 1991년 12월 2일 (29세), 서울특별시
    가족 : 남동생 김성표
    신체 : 170cm, 48kg, O형
    학력 
    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 한국무용전공
    데뷔 : 2011년 KBS2 스파이 명월
    소속사 : 인연엔터테인먼트

     

     

     

     

     

     


    가영의 본명은 김가영으로 1991년생,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스텔라의 리더로 데뷔하기 전 1박2일에 출연해 '국악 여고생'으로 관심을 받았던 인물입니다.

    원래는 배우를 하려고 소속사에 들어갔지만, 어쩌다 아이돌로 데뷔를 하게 됐습니다. 드라마 '스파이 명월'로 배우로서 데뷔했지만, 드라마 자체가 흥행에 실패하면서 별다른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후, 스텔라 소속사와 계약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개인적으로 계속 배우로서 도전장을 내밀었고, 웹드라마와 몇몇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가영은 스텔라 해체와 소속사 계약 해지 이후 본인이 직접 드라마, 영화 촬영 등의 소식을 전하면서 배우로서 열정을 다 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배우로서 크게 인기나 주목을 끌지는 못했지만, 소속사가 없는 상태에서 스스로 멘땅에 헤딩하는 방식으로 영역 구축을 위해 노력을 했습니다.

     

     

     

     

     

     

     


    가영 결혼

    가영의 연관 검색어를 보면 '가영 결혼'이라는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가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다만, 결혼과 관련한 키워드가 뜨는 것은 2013년 퓨어의 뮤직비디오 'Wedding Day(결혼하는 날)'에 출연했기 때문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가영 남동생 김성표

     

     

     

     

     

     


    가영과 관련해서 종종 남동생의 이름이 거론되기도 하는데요. 가영의 남동생은 삼성 라이온즈 소속의 야구선수 김성표입니다.

    김성표는 1994년 생으로 올해 26살인데요. 삼성 라이온즈에서 내야수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직 1군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지는 못하고 있는데요. 2020년 5월에 1군으로 정식 데뷔를 했지만, 9월 이후 1군 엔트리에서 이름이 사라져 아직 1군와 2군을 오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영 학력

    가영은 앞서 언급했듯 '1박2일'에 출연해 '국악 여고생'으로 이름을 날리기도 했었는데요. 

    가영은 국악고등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고, 이후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습니다.

     


    가영과 관련된 논란은 더 확대 재생산되지 않고, 이제 배우 가영으로서 팬들과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른 건 몰라도 팬들 사이에서 가영의 성실함은 이견이 없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더 멋진 배우 가영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