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현정 코로나 음성 이혼 위자료 (+다이어트 인스타)
    이슈 2021. 8. 6. 18:00
    반응형

    고현정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받았던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한 스태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고현정의 감염 여부가 관심사였습니다. 다행히 고현정은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고현정 음성

     

     

     



    JTBC 관계자는 언론을 통해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가 지난 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전체 촬영은 중단했으며 전원 검사를 받고 대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하는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 관련 소식을 접한 뒤 검사를 진행,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신현빈 소속사 유본컴퍼니 관계자도 "해당 소식을 전달 받고 바로 검사를 진행했다. 신현빈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제작진 분들을 기다리는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으로 복귀

     

     



    고현정이 2021년,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은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입니다. 고현정의 복귀작이라는 점도 관심이고 JTBC가 개국 10주년을 맞아 꽤나 공을 들인 작품으로 알려져서 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서사는 심플합니다.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치정 배신, 타락 복수 등의 이야기들이 담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현정은 당연히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주인공 '희주' 역할을 맡았습니다. 가난하고 치열했던 젊은 시절을 보낸 희주. 지금은 성공한 화가이면서 에세이 작가입니다. 병원 재단의 후계자와 결혼 이후 행복한 가정을 꾸렸지만 무의미하게 흘러간 시간을 아쉬워하는 인물. 그러다 가난마저도 빛나는 상품으로 보이게 만드는 한 여자를 만나면서 그의 인생은 송두리째 바뀝니다. 

     

     

     

     


    서사의 흐름에서 보여지듯 주인공 '희주'는 감정 변화의 폭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제작진은 이런 섬세하고 깊은 감정선을 표현해 낼 수 있는 배우로 처음부터 고현정을 염두에 뒀다고 합니다. 

    고현정의 실제 모습과 삶의 궤적과 닮은 듯, 그렇지 않은 듯한 희주의 삶은 어쩌면 현정의 인생캐릭터 탄생의 과정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올해 하반기에 방송예정입니다.

     

     

     

     

    미스코리아,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고현정을 상징하는 단어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98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고, '여명의 눈동자'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모래시계'를 통해 최고의 여배우로 평가받은 인물입니다.

    충격적인 것은 '모래시계'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시절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과 결혼했고, 은퇴했고, 그렇게 재벌가의 며느리가 됐습니다.

     

     

     

     


    하지만,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재벌가를 둘러싼 숱한 루머가 쏟아졌는데요. 그 중 단연 관심을 받았던 것은 '시댁 식구들이 따돌린다'였습니다. 정용진과 연애 결혼을 했지만, 시어머니인 신세계그룹 이명희 회장이 결사반대했고, 이게 결혼 이후에도 계속 영향을 미쳤다는 것입니다.

    당시 루머 중에서는 '시댁 식구들이 고현정을 왕따 시키기 위해 영어로만 대화했다' '고현정이 영어를 배우니까 프랑스어로 대화했다' 등등 일반 가정에서 상상 못할 내용의 루머들이 떠돌았습니다. 물론, 근거없는 루머였지만, 내용 자체가 충격적이었고 그 대상이 고현정이었다는 점에서 세간의 관심사가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고현정의 이혼위자료 15억 원

     

     



    당시 이런 루머들 보다 더 관심을 끌었던 것은 고현정의 위자료였습니다. 15억 원이 결코 작은 돈이 아니지만, 재벌가 이혼 위자료 치고는 적은 것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습니다. 세간에는 '인사동 스타벅스가 고현정 소유다'라는 말도 돌았습니다. 물론,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의 5:5 합작회사여서 신세계가 고현정에게 지점 하나를 내줬을 가능성은 없습니다. 역시 루머일 가능성이 큰 것이죠.

     

    어쨌든 고현정은 15억 위자료를 받고 재벌가와 작별했고, 그렇게 다시 팬들 앞에 섰습니다.

    이혼 이후 고현정은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자기가 할 수 없는 일(재벌 현모양처)에 대해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라고 밝히면서 결혼 생활 과정에서 나름의 심각한 고충이 있었다는 점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다시 팬들 앞에 선 고현정

     

     

     



    고현정의 복귀는 화려했습니다. 드라마 '봄날'을 통해 화려하게 복귀했고, 홍상수 감독의 '해변의 여인', 드라마 '선덕여왕'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역시 고현정'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2009년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 백상예술대상, 한국방송공사 탤런트상,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스타상 등을 석권했습니다.

    전설적인 선배 배우들과 함께 한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고현정 연기력의 또 다른 도약이라는 평을 끌어냈습니다.

     

     

     

     


    물론, 2018년 드라마 '리턴' 제작진과 갈등이 문제가 됐고, 그리고 선택한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2'는 고현정의 출연작 치고는 낮은 시청률로 막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2년 만에 고현정이 선택한 작품 '너를 닮은 사람'. 과연 이번에도 '역시 고현정'이라는 평을 이끌어낼 지 관심이 모일 수밖에 없는 것이죠. 또 다른 인생캐릭터를 만들어내길 바라며, 배우 고현정을 응원합니다.

     

     

     

     

    고현정 나이 프로필

     

     

     



    출생 : 1971년 3월 2일 (50세)
    전라남도 화순군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제주 고씨 장흥백파
    신체 : 172cm,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

    학력
    서울북성초등학교 (졸업)
    아현중학교 (졸업)
    시온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 / 중퇴)
    종교 : 불교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데뷔 :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

     

     

     

    김용건 여자친구 낙태 나이 학력 위조 (+ 하정우)

    종일 배우 김용건과 하정우의 이름이 화제가 됐던 하루였습니다.  올해 76살인 중견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의 여성 37살 A씨에게 낙태 강요 미수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는 소식이 시작점이

    into-the-issue.tistory.com

     

    박수홍 김다예 나이 학력 논란 프로필 (+ 몽드드 유정환)

    방송인 박수홍을 둘러싼 논란이 뜨겁습니다. 친형 박진홍 100억대 횡령 의혹으로 시작된 논란이 박수홍의 아내가 된 김다예를 둘러싼 논란으로 번졌고, 전 여자친구의 제보로 인해 방송 하차 논

    deepsight-review.tistory.com

     

    최태원 노소영 이혼 불륜 실체

    요즘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부쩍 많은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상의 회장으로 추대된데 이어서 연봉 반납 선언까지 나오면서 여러모로 최태원 회장의 리더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lifeandfaith.tistory.com

     

    유태오 할리우드 니키리 연애 나이 학력

    배우 유태오는 요즘 말 그대로 상한가를 제대로 치고 있는 중입니다. 러시아의 음악 영웅 '빅토르 최'를 연기하며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는 기염을 토해냈고, 이후

    into-the-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